분야 | 도서명 | 저자 | 출판사 |
경영일반 | 공병호의 독서노트(경영법칙편) | 공병호 | 21세기북스 |
경영일반 | 프로페셔널의 조건 | 피터드러커 | 청림출판 |
경영일반 | 수평적 사고방식 | 에드워드 데보노 | 민성사 |
경영일반 |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? | Johnson, S. | 진명출판사 |
경영일반 | Rich dad, Poor dad | 로버트 기요사키 | Warner books |
경영일반 | Trust (사회도덕과 번영의 창조) | 프랜시스 후쿠야마 | 한국경제 신문사 |
경영일반 | 경영창조 | 톰피터스 | 한국경제 신문사 |
경영일반 | Clicking | Fatih Popcorn | Harperbusiness |
경영일반 | Staying in Demand | C.D Peterson | McGraw Hill |
경영일반 | 선물(The Present) | 스펜서 존슨 | 중앙 M&B |
경제 | 영화로 읽는 경제학 | 최병서 | 형설출판사 |
경제 | New ideas from dead Economists | 토드부크 홀츠 | Penguin USA |
경제 | (세계사를 지배한)경제학자 이야기 | 우에노 이타루 외 | 국일증권 경제 연구소 |
경제 | 국부론 | 애덤스미스 | 비몽 |
경제 | (간결한)세계 경제사 | Rando Carmeron 외 | 범문사 |
계량 | BSC Step by step : 성과창출과 전략실행 | 폴니븐 | 시그마인사이트 |
계량 | BSC 실천메뉴얼 | 김희경, 성은숙 | 시그마인사이트 |
금융 | 맥킨지 금융보고서 | 맥킨지 금융팀 | 한국경제 신문사 |
금융 | 새로운 금융질서 : 21세기의 리스크 | 로버트 쉴러 저 | 민미디어 |
금융 | Back from the Brink | 스티븐 배크너 | 한울 |
금융 | 그린스펀 효과 | 데이비드 시실리아 | 21세기북스 |
기술 | 빌게이츠@생각의 속도 | 빌게이츠 | 청림출판 |
기술 | e-Learning : 디지털 시대의 지식확산, 전략 | Rosenberg, M. | 물푸레 |
기술 | e-비즈니스와 ERP (엔터프라이즈 혁명) | 그라튼 노리스 외 | 물푸레 |
기술 | 정보 보안 혁명 | 매리 팻 맥카시 | 물푸레 |
기술 | 기업 인터넷 전략 | 메리 J. 크로닌 | 세종서적 |
기술 | 유비쿼터스 | 리처드 헌터 | 21세기북스 |
리더십 | Boss Talk | 월스트리트 저널 | Random house |
리더십 | 잭웰치 끊없는 도전과 용기 | 잭웰치 | 청림출판 |
리더십 | CEO 안철수 영혼이 있는 승부 | 안철수 | 김영사 |
리더십 | 콜린 파워 리더십 | Harari, O. | 좋은책 만들기 |
리더십 | 원칙중심의 리더십 | 스티븐 코비 | 김영사 |
리더십 | 워렌 버핏이 선택한 CEO 들 | 로버트 P. 마일스 | 국일증권 경제 연구소 |
리더십 | Execution : The discipline of getting things done | Larry Bossidy | Crown Pub |
리더십 | 잭 웰치와 GE 방식 | 로버트 슬레이터 | 물푸레 |
리더십 | 리더십 | 헨리 민쯔버그 외 | 21세기북스 |
마케팅 | 미래형 마케팅 | 필립코틀러 | 세종연구원 |
마케팅 | 마케팅 바이블 | 켈로그MBA | 세종연구원 |
마케팅 | 마케리더의 조건 | 제러드 J. 텔리스, 피터 N. 골더 공저 | 시아출판사 |
마케팅 |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| 김영한, 임희정 | 넥서스 |
마케팅 | 넥스트 마케팅 | 해리백워드 | 더난출판사 |
마케팅 | 필립코틀러의 마케팅 A to Z | 필립코틀러 | 세종연구원 |
마케팅 | 마케팅 불변의 법칙 | 알리스/잭트라우트 | 십일월출판사 |
마케팅 | 세일즈 슈퍼스타 | 브라이언트레이시 | 씨앗을 뿌리는 사람들 |
마케팅 | 스타벅스,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| 하워트 슐츠 | 김영사 |
마케팅 | Positioning : The Battle for Your Mind | 잭트라우트 | McGraw Hill |
마케팅 | The end of marketing as we know it | Sergio Zyman | Harperbusiness |
마케팅 | 관계가치경영 | 로버트 E. 웨일랜드 | 세종서적 |
마케팅 | The invisible touch | 해리 백워드 | 더난출판사 |
마케팅 | Crossing the Chasm | 제프리 A. 무어 | 21세기북스 |
마케팅 |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| 김병도 저 | 21세기북스 |
미래 | 제3의 물결 | 앨빈토플러 | 범우사 |
미래 | 권력이동 | 앨빈토플러 | 한국경제 신문사 |
미래 | 빌게이츠의 미래로 가는 길 | 빌게이츠 | 삼성 |
미래 | 미래의 부 | 스탠 데이비스 외 | 세종서적 |
미래 | 60 Trend 60 Chance | 샘힐 | 한국경제 신문사 |
생산 | The Goal | 엘릿 골드렛 | 동양문고 |
생산 | 겅호 | 셀든보울즈 | 21세기북스 |
생산 | 토요타 무한성장의 비밀 | 히노 사토시 저 | 동양문고 |
생산 | 6시그마로 가는 길 | 피터 팬드 | 물푸레 |
생산 | TQM과 경영혁명 | 빌크리치 | 까치 |
생산 | Supply Chain Excellence | Peter Bolstorff | AMACOM |
재무 | 기업가치평가(Valuation) | Thomas Copeland | 경문사 |
재무 | (MBA,AICPA를 위한)재무제표 읽는 법 | 존 트레이시 | 일빛 |
재무 | CFO 기업가치 창조의 리더 | PWC | 21세기북스 |
재무 | M&A 를 알아야 경영할 수 있다 | 윤종훈 외 | 매일경제신문사 |
재무 | M&A 와 월가의 정글게임 | 성보경 | 한국경제 신문사 |
전략 | 마이클 포터의 경쟁론 | 마이클포터 | 세종연구원 |
전략 | The mind of the strategist |
출처 : http://kr.blog.yahoo.com/jnda84/1362867.html